국방전산정보원

 

고객과의 약속

우리는 국방정보화 발전을 위한 선도적 역군이라는 자부심으로 다음과 같은 자세로 국방정보화 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민약속 

 최적의 전산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1. 전산시스템은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 하여 국방부 및 국직기관에서 편리하고 대민만족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된 기간내에
    개발하겠습니다.

 2. 국방정보체계의 상호 운용성 및 체계통합을 구현하여 정보체계를 효율화 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3. 국방 업무의 안정적 수행 및 사용자 편의성 증진 을 위해 시스템의 운영유지 및 보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애 없는 전산서비스 제공

 1. 국방전산정보원에서 운영하는 각종 서버의 시스템에 대한 운영.통제.감시를 강화하여 365일 24시간 무중단의 목표를 실현
   
토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2. 전산 시스템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장애(시스템이상, 전원이상 등)는 최대한 신속히 대처 여 국방업무수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하고 고품질의 고객지원 응대

 1. 업무별로 별도 수행하던 IT서비스 상담 업무를 단일화하고 효율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 
     콜센터를 상시 운영 하겠습니다.

 2. 고객의 전산장애 신고는 접수 후 2시간 내 즉시 처리 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여 고품질의 고객지향 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3. 고객의 개인용 PC, 프린터, 노트북 등 전산장비 설치/기술지원 요청이 있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4. 다양한 포맷의 대형출력물 인쇄지원 및 정보체계(온나라, 국방허브 등)의 질의응답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국방직원 정보화교육 실시

 1.  최상의 전산교육 환경 구축하고 수준 높은 강사들을 채용 하여 고객이 100% 만족할 수 있는 교육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

 2. 교과목 편성 및 교육시간은 고객의 수요를 고려, 효율적인 편성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님들의 업무 중 S/W사용법 문의 시 전문 강사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문의사항을 해결 하겠습니다.

 4. 국방부 정보지식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운영을 약속드리며, 안전행정부 주관 중앙대회에도 우수한 성적을 일궈내 선진
     국방정보화 역량 강화에 기여하겠습니다.

 

 정보보호 강화

 1. 국방CERT와 협조하에 최상의 정보보호시스템을 개발 및 도입하여 외부로부터의 전산망을 통한 침입을 원천 차단 하여
     튼튼한 국방정보보호에 기여하겠습니다.
 2. 주기적인 시스템 감시 및 점검을 통하여 내부시스템을 보호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만족서비스 제공

 1. 우리는 우리원을 방문하는 고객을 정중히 맞이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부서로 친절히 안내 하겠습니다.

 2. 우리기관/부서에 전화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으며,
     전화를 받을 때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담당○○○입니다.”라고 명확하게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3. 고객이 찾으시는 직원이 부재중일 때에는 반드시 메모를 남기고 1시간 이내에 연락되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소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1회 실시하고, 그 결과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고
     미흡한 점은 적극 보완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우리 국방전산정보원 직원은 국방업무체계의 정보화 발전 을 위해 최상의 전산지원 시스템을 구축 하여 국방부 및 국직
기관에 고품질의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다짐합니다.

  1. 1. 우리는 최적의 전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보수하여 국방부 정보화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2. 2. PC지원요청 및 장애신고 등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여 신속하게 지원하겠습니다.
  3. 3. 국방부 및 국직기관의 직원을 대상으로 양질의 전산교육을 실시하여 국방정보화 능력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4. 4. 정보는 우리의 생명이라는 마음으로, 외부의 해킹으로부터 우리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5. 전화문의는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으며,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미흡한 사항을 적극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준수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단배경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