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국방정보화 발전을 위한 선도적 역군이라는 자부심으로 다음과 같은 자세로
국방정보화 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전산시스템은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
하여 국방부 및 국직기관에서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된 기간내에
개발하겠습니다.
2. 국방정보체계의 상호 운용성 및 체계통합을 구현하여 정보체계를 효율화 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3. 국방 업무의 안정적 수행 및 사용자 편의성 증진 을 위해 시스템의 운영유지 및 보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국방전산정보원에서 운영하는 각종 서버의 시스템에 대한 운영.통제.감시를 강화하여
365일 24시간 무중단의 목표를 실현
토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2. 전산 시스템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장애(시스템이상, 전원이상 등)는 최대한 신속히 대처
하
여 국방업무수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1. 업무별로 별도 수행하던 IT서비스 상담 업무를 단일화하고 효율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
콜센터를 상시 운영
하겠습니다.
2. 고객의 전산장애 신고는 접수 후 2시간 내 즉시 처리 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여 고품질의 고객지향 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3. 고객의 개인용 PC, 프린터, 노트북 등 전산장비 설치/기술지원 요청이 있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4. 다양한 포맷의 대형출력물 인쇄지원 및 정보체계(온나라, 국방허브 등)의 질의응답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 최상의 전산교육 환경 구축하고 수준 높은 강사들을 채용 하여 고객이 100% 만족할 수 있는 교육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
2. 교과목 편성 및 교육시간은 고객의 수요를 고려, 효율적인 편성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님들의 업무 중 S/W사용법 문의 시 전문 강사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문의사항을 해결 하겠습니다.
4. 국방부 정보지식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운영을 약속드리며, 안전행정부 주관 중앙대회에도 우수한 성적을 일궈내 선진
국방정보화 역량 강화에 기여하겠습니다.
1. 국방CERT와 협조하에 최상의 정보보호시스템을 개발 및 도입하여
외부로부터의 전산망을 통한 침입을 원천 차단
하여
튼튼한 국방정보보호에 기여하겠습니다.
2. 주기적인 시스템 감시 및 점검을 통하여 내부시스템을 보호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1. 우리는 우리원을 방문하는 고객을 정중히 맞이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부서로 친절히 안내 하겠습니다.
2. 우리기관/부서에 전화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으며,
전화를 받을 때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담당○○○입니다.”라고 명확하게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3. 고객이 찾으시는 직원이 부재중일 때에는 반드시 메모를 남기고 1시간 이내에 연락되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소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1회 실시하고, 그 결과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고
미흡한 점은 적극 보완토록 하겠습니다.
우리 국방전산정보원 직원은
국방업무체계의 정보화 발전
을 위해
최상의 전산지원 시스템을 구축
하여 국방부 및 국직
기관에
고품질의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다짐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준수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